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 일상에서의 탈출공간 료칸클럽닷컴
TOP
> 숙박

이전 이미지 보기

다음 이미지 보기

하나유라 - 花ゆら  1:1 문의

형형색색의 꽃에 둘러쌓인 향기와 기품이 있는 고급 료칸

숙박
북해도(홋카이도) 〉 노보리베츠
등급
료칸
객실수
37개
대표전화
0143-84-2322
맵코드
603 287 161*11
주소
北海道登別市登別温泉町100番地
홈페이지
http://www.hanayura.com
이용시간
체크인 PM2:00 체크아웃 AM10:00
공지사항
예약시에는 필히 예약약관 및 취소규정을 자세하게 보신 후 예약해 주십시오!
혜택
적립

상세 검색

상세검색
숙박일 객실수 성인 소인인원
호텔 소개

[소개]

-노보리베츠의 고급 료칸 하나유라의 로비나 복도, 객실에는 은은한 사계절의 꽃 향기가 감돈다. 화려한 구조가 인기인 대욕탕, 새하얀 유황천, 노천풍의 지붕이 있는 히노키온천, 온천의 수증기가 피어오르는 노천온천이 있다. 하나유라만의 정취와 숲의 향기는 노보리베츠의 귀중한 온천의 풍족함과 융합하여 마음과 몸을 치유해준다.  료칸 내에 장식된 형형색색의 꽃과 따뜻한 웃음이 마음의 피로를 씻어내주는 하나유라의 소망. 그것은 바로 하나유라가 고객의 마음의 고향으로 남길 바라는 것이다.


[객실안내]

-전 객실 37실이다. 화실/노천온천포함화실/노천온천포함화양실로 구성되어 있다.

 

▶화실 : 10실(12조), 하나유라의 가장 기본적인 객실이다.

 

▷노천온천이 포함된 화실 : 23실(12조), 객실 노천탕이 포함되어 있는 화실로 유황천의 온천수를 흘려보낸 하나유라의 자랑 중 하나이다.

 

▶노천온천이 포함된 화양실 : 2실, 객실 노천탕이 포함되어 있는 화양실이다.

 

▷노천온천이 포함된 화실2마 : 1실, 객실 노천탕이 포함되어 있는 2칸 화실이다.

 

▶조망온천이 포함된 화양실 : 1실, 객실에서 밖을 조망할 수 있는 온천이 포함된 객실입니다.

 

[식사안내]

-식사도 관내를 장식하는 꽃들 중 하나! 조리장이 엄선한 노보리베츠만의 바다와 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맛있는 요리에 저절로 미소가 퍼져나간다. 제 철에 맞는 요리를 준비하므로 계절에 따라 메뉴가 바뀐다. 조식시간에만 운영하는 식사정은 큰 창문으로부터 아침의 태양이 내리쬐는 밝은 공간으로, 하루의 시작을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는 것도 하나유라의 매력. 부부와, 가족과, 친구와 함께 개방감과 프라이빗을 소중히 하는 식사정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석식: 홋카이도 신선한 게와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가이세키 요리 / 조식: 뷔페 

 *석식:  18:00~21:00 (라스트 오더 19:00) 개인식사처 혹은 레스토랑 중 선택하여 이용가능 이용시간

 *조식: 07:30~09:30 레스토랑

 *특선요리 : 기본 가이세키에 한 두 가지 요리가 추가됩니다.

 

[기타 서비스]

-아로마 에스테 서비스 : 안정된 분위기에서 기품있는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파우더룸 : 여성을 위한 전용 파우더룸이 있어 목욕 후 등 이용할 수 있다.

-료칸 내 매점 : 노보리베츠 명물을 포함한 홋카이도의 명산품은 물론, 맥주나 술안주, 일용품 등도 이용할 수 있다.

교통안내

신치토세공항에서 하나유라까지 이동하기


[신치토세공항에서 노보리베츠온천까지-1]

① 버스로 이동하기

 : 신치토세공항 국제선 로비 1층에 있는 인포메이션에서 노보리베츠 온천지까지 이동하는 "고속 하야부사호" 버스 티켓 구매한 후, 국제선 1층 66번 버스정류장에서 승차. 승차 후, 노보리베츠 히가시인터마에(登別東インター前)에서 노보리베츠온천행 버스로 환승하여 노보리베츠온천터미널(登別温泉ターミナル)에서 하차. 약 1시간 20분 소요. 요금 성인 1인 약 1,330엔 (어린이는 반액)

② 전철로 이동하기

 : 요금 성인 1인 약 2,960엔 (어린이는 반액)

 

[클릭] 노보리베츠 교통가이드 안내(언어 한국어 선택)


[노보리베츠온천에서 하나유라까지-2]

-노보리베츠온천 버스터미널에서 하나유라까지 도보로 약 10~15분 소요

[클릭] 노보리베츠온천 주변 맵 PDF 다운받기

 

[송영서비스]

-삿포로에서 호텔 간  송영버스 마호로바호 운행(약 100분 소요, 유료. 편도 1인 500엔)

- 탑승장소: 삿포로 오오도리 공원 TV탑 지하 1층 접수 ( 12:45~13:00 사이에만 접수가능하므로, 반드시 시간 사이에 접수할 것 )

  접수가 완료되면 탑승장소를 안내받을 수 있음. 료칸클럽에서 사전예약 가능(체크인8일전까지 예약가능)

-삿포로 출발 13:15 → 하나유라 도착 15:00  / 하나유라 출발 9:50 → 삿포로 도착 11:30

[클릭] 송영안내(영문)

 

[클릭] 노보리베츠온천 가이드북 PDF 다운받기

[클릭] 노보리베츠 관광협회 한국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

객실서비스
전화기
냉장고
TV
세면도구
에어콘
욕조
샤워실
부대서비스
주차장
레스토랑
편의점
맛사지
온천
최신이용후기   모든 이용 후기 보기
Gue***** [2019-03-05 11:28:58]
기본적인 시설이나 직원들은 친절합니다.
그렇지만 3명이 사용하면서 개인전용 노천탕이 있는 ~5~6인용 다다미방을 선택했음에도 카이세키 요리를 식당에다 차려주는군요...
처음부터 카이세키요리 설명에 별실/식당 등으로 알려주면 기대를 덜 했을텐데..
테이블보는 얼룩이 보이고, 직원들은 왜이렇게 서빙을 빨리 하는지, 음식은 전반적으로 괜찮았지만 즐길새도 없었네요...
얼마나 비싼룸을 시켜야 별실에서 천천히 식사가 가능한건지...
처음 가본 친구들은 마냥 좋다고 했지만, 저는 여러 차례 경험을 해봤던 지라 비교되는건 어쩔 수가 없었습니다.
저녁의 노천온천은 운치있고 조용해서 잘 이용했고 온천 후의 이용하는 드레스룸이나 비치용품 등 나머지는 매우 훌륭했습니다.
그래도 다음번에 다른곳을 이용해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