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 일상에서의 탈출공간 료칸클럽닷컴
TOP
> 숙박

이전 이미지 보기

다음 이미지 보기

오타루 쿠라무레 - 小樽旅亭 藏群  1:1 문의

아사리카와의 개울소리와 주변의 두메산골을 풍경으로 한 북해도를 대표하는 료칸

숙박
북해도(홋카이도) 〉 오타루/아사리카와
등급
료칸
객실수
19개
대표전화
0134-51-5151
맵코드
493 515 275*44
주소
北海道小樽市朝里川温泉2丁目685番地
홈페이지
http://www.kuramure.com/
이용시간
체크인 PM3:00 체크아웃 AM11:00
공지사항
예약시에는 필히 예약약관 및 취소규정을 자세하게 보신 후 예약해 주십시오!
혜택
적립

상세 검색

상세검색
숙박일 객실수 성인 소인인원
호텔 소개


[소개]

- 주인인 사나다씨는 안락함이 있는 여관을 만드는 꿈을 갖고 2002년 쿠라무레를 개업하였다. 모험적인 수법을 모색하기도 하고, 다양한 숙성을 거쳐 가며 완성된 쿠라무레는 2012년 창업 10주년을 맞이하였으며 북해도의 중소규모의 료칸을 대표하는 위치에 올라있다. 청결함과 고요함이 느껴지는 총 19개의 객실은 각각 취향과 멋이 다르게 꾸며져 있다. 내부 인테리어는 일본 골동품을 위주로 되어있으며 회칠의 벽은 한층 멋스럽다. 객실은 오타루와 인연이 있는 작가와 시인, 미술가 등 예술가의 이름에서 인용했다. 쿠레무라의 요리는 바다와 산에 둘러싸인 오타루의 신선한 제철 재료를 이용해 항구도시가 만들어내는 특별한 맛을 제공한다. 카페와 바, 찻집 등의 부대 시설은 물론, 북해도를 중심으로 활약 중인 예술가의 작품을 전시해 놓은 갤러리도 갖추고 있어 다양한  경험도 가능하다. 조용한 북해도의 풍광을 즐기며 특별한 일상을 선사하는 곳이다. 


[객실안내]

- 총 19실

- 쿠라무레의 객실은 거실 1실과 침실 2실(트윈 양실+화실 혹은 화실 2실) 구조의 화실 또는 화양실로  메조넷(로프트식 복층 구조) 타입도 갖추고 있다.

- 크게는 강 측과 정원 측 전망으로 나뉘며 테이블처럼 앉을 수 있는 구조의 호리코타츠(일본식 난방기구), 바닥의 단차를 없에 이동의 편이성을 고려한 배리어프리 타입 객실도 있다. 

- 불가리 객실 외의 객실 어메니티는 북해도 오리지널 브랜드의 엄선된 내추렬케어 시리즈를 사용하고 있다.

- 모든 객실이 실내 온천을 갖추고 있어 객실 내에서도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개인전용 실내온천 포함 정원측 화양실/화실

▷개인전용 실내온천 포함 강측 화양실

▶불가리 (BVLGARI) : 개인전용 실내온천 포함 강측 화양실  중 2층 플랫(단층)타입으로 호텔용 어메니티 불가리 컬렉션이 준비된 특별실

 

 *배리어 프리 룸 2실

 *흡연실과 금연실 중 선택 가능

 *1인 숙박도 가능 (게시판 문의 요망)

 

[식사 안내]

- 일본 전통인 가이세키 요리를 기본으로 하지만, 요리 스타일은 일본 요리에 한정되지 않은 쿠라무레만의 가치관으로 제공됨

 조식: 08:00~09:00

 석식: 18:00 / 19:00

 *객실 각각의 전용 식사처에서 이용

※ 못드시는 음식이나 알레르기가 있는 식재료가 있으면 예약 시 요청사항에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배려해 드립니다.
※ 료칸의 식사는 정해진 시간 외에는 제공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적어도 오후 6시까지는 체크인을 부탁드립니다. 더 늦어질 경우 예약 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식사처에서는 따로 주류 등의 반입이 불가하며, 이용시에는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온천 서비스]

- 대욕장 2개, 노천온천 2개

 

 *대욕장은 24시간 이용 가능, 노천 온천은 24:00까지

 온천 효능: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오십견, 운동마비, 관절 경직 등


[기타 서비스]

- 카페, 바, 찻집, 도서실, 아트 갤러리

 

 *카페&바 이용시간: 08:00 ~ 24:00

 *찻집 이용시간: 08:00 ~ 16:30

 *찻집에서는 녹차를 제공(사전 예약 필요하지만 당일 예약 가능)

 

교통안내

[공항에서 소요시간]

- 하코다테본선(函館本線) 신치토세공항에서 오타루칫코역(小樽築港駅)까지 쾌속 에어포트 이용 (약 1시간 소요)


[버스]

- 오타루칫코역(小樽築港駅)에서부터 무료 셔틀 운행


[기차/지하철]

- 삿포로역(札幌駅)에서 오타루칫코역(小樽築港駅)까지 쾌속 이용 (약 30분소요)


[자가용]

- 신치토세공항(新千歳空港)에서 도오자동차도치토세IC(道央自動車道千歳IC) ~ 아사리IC(朝里IC)까지 (약 1시간소요)


[송영 서비스]

- JR오타루칫코역(小樽築港駅)에서  14:45 / 15:45 / 16:45

-쿠라무레료칸에서의 출발  10:00 / 10:30 

 *사전 예약 필요 (료칸에서의 출발시간은 료칸에 도착한 후에 말씀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탑승장소: 오타루칫코역(小樽築港駅) 남쪽광장(南広場)-개찰구를 나와서 왼쪽방면

객실서비스
전화기
냉장고
TV
비디오
DVD
인터넷
세면도구
에어콘
정수기
욕조
샤워실
오디오
부대서비스
주차장
커피숍
웨딩홀
라운지
온천
최신이용후기   모든 이용 후기 보기
Gue***** [2017-02-07 20:06:04]
다시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여기 료칸에 머무르면서 시간이 천천히 흐르는 기분을 느낄수 있다는데 전 정말 빨리 갔던거 같아요ㅋㅋㅋㅋ 그만큼 너무 좋았어요 엄마가 방에 딱 들어오자마자 방사진 먼저 찍을 정도로 정말 좋다고 만족스럽다고 그러더라구요 그리고 음료는 무한리필인게 진짜 좋았어요 칵테일 마시는데 직원분이 추천을 정말 친절하게 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오타루칫코 이동네가 제 취향을 저격했어요 딱 일본의 느낌을 느낄수있는 동네이면서 사진도 정말 이쁘게 잘나오더라구요 여기 정말 좋은데 후기가 없어서 리뷰를 남겨요.저만 알고 싶은 온센이지만 좋은건 공유해야죠!!^^ 잘쉬다 왔습니다. 돌아왔는데 아직도 아쉽고 또가고 싶다는 생각 뿐입니다. 다음에는 2박으로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