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TOP
> 숙박

이전 이미지 보기

다음 이미지 보기

호텔노르도오타루 - ホテルノルド小樽  1:1 문의

오타루 운하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유럽풍 호텔

숙박
북해도(홋카이도) 〉 오타루/아사리카와
등급
호텔
객실수
98개
대표전화
0134-24-0500
맵코드
493 690 586*74
주소
北海道小樽市色内1丁目4番16号
홈페이지
http://www.hotelnord.co.jp/
이용시간
체크인 PM3:00 체크아웃 AM10:00
공지사항
예약시에는 필히 예약약관 및 취소규정을 자세하게 보신 후 예약해 주십시오!
혜택
적립

상세 검색

상세검색
숙박일 객실수 성인 소인인원
호텔 소개


[소개]

-이탈리아어로 북쪽이라는 의미의 노르도 호텔은 오타루 운하 앞에 위치한 유럽풍의 호텔이다. 외관은 석조로 만들어진 유럽의 거리처럼 대리석으로 지어졌다. 외관부터 중후한 느낌이 나는 호텔이다. 안으로 들어가면 나무로 만들어진 내부가 밝고 따스하게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공간이다. 1층의 있는 정원은 대리석으로 둘러쌓인 개방적인 공간으로 작은 분수와 로맨틱한 꽃으로 장식되어 있다. 이 따스한 호텔에서 작은 새들의 지저귐을 들으며 여행 계획을 짜 보는 것은 어떨까. 3층에서 6층까지는 객실층으로 고급감을 가진 여러 종류의 방들이 늘어서 있다. 편안하게 목욕할 수 있는 욕조와 화장실과 분리된 객실에서는 오타루의 운하를 보며 느긋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객실안내]

-총 34개의 객실로 고객의 요구에 맞도록 여러 가지 타입을 준비하고 있다.

 

▷프리미엄 트윈

 - 30㎡의 넓은 객실로 운하측에 위치한 객실이다. 엑스트라베드를 이용하여 4명까지 숙박이 가능하다.

▶스탠다드 트윈

 - 25㎡의 객실로 노르도 오타루에서 가장 흔한 객실 타입이다. 기능적이고 쾌적한 객실이다.

▷더블

 - 25㎡의 객실로 트윈침대 대신에 더블침대가 들어가 있다.

▶싱글

 - 15㎡. 노르도 오타루에서 가장 작은 객실이며 기능성을 중시한 심플한 방이다.

▷쥬니어스위트A

 - 북쪽의 운하를 볼 수 있는 객실이다. 39㎡의 객실에는 4명까지 사용 가능하도록 화장실이 2개 준비되어 있다.

▶쥬니어스위트B

 - 산, 스키장을 바라보는 객실이다. 39㎡의 객실에는 4명까지 사용 가능하도록 화장실이 2개 준비되어 있다.

▷그란데룸(패밀리룸)

 - 57㎡의 아주 넓은 객실로 정규침대 3대에 엑스트라 베드 2대까지 최대 5명이서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이다. 옆의 프리미엄트윈룸과 커넥팅도 가능하다.

▶그란데룸(화양실)

 - 다다미와 침대가 함께 있는 객실로 객실 내 모든 창문에서 운하를 볼 수 있다. 57㎡로 침대2대, 다다미에서 이불을 깔면 최대 6명까지 숙박 가능하다.

▷그란데룸(화실)

 - 유럽풍의 외관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차분한 다다미 객실이다. 화장실을 포함하여 객실 내 모든 창문에서 운하를 볼 수 있다. 57㎡

▶스위트룸

 - 노르도 오타루의 가장 큰 객실이다. 이탈리아풍으로 꾸며진 객실로 기념일에 이용하기 좋은 코너룸이다. 프리미엄트윈룸과 커넥팅도 가능하다. 63㎡

▷핸디캡룸

 - 30㎡. 운하측을 바라보는 객실로 통로 공간이 넓어 휠체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편안하게 숙박 가능한 객실이다.

 

[식사안내]

-2층 레스토랑 파디라에서 조식/중식/석식을 준비하고 있다.

-조식 : 07:00 ~ 09:30

-런치 : 11:30 ~ 15:00 (라스트 오더 14:00)

-디너 : 18:00 ~ 21:00 (라스트 오더 20:00)

 

[기타 서비스]

-호텔 최상층 운하가 보이는 바를 운영한다.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인터넷 대응

교통안내

[공항에서 소요시간]

- 신치토세공항(新千歳空)에서 약 1시간30분 소요


[기차/지하철]

- JR하코타테본선(JR函館本線) 오타루역(小樽駅)에서 도보 7분 소요, 택시로 약 5분 소요.

- 오타루역 정면현관을 나와 길을 건넌 후 운하쪽으로 쭉 걸어가면 된다. (지도탭 참고)


[자가용]

- 삿손(札樽)자동차도로 들어와 오타루방면 ~ 오타루IC ~ 삿손(運河)도를 지나 운하(運河)방면으로 약 5분

 

[송영 서비스]

- 없음

객실서비스
전화기
TV
인터넷
세면도구
에어콘
욕조
샤워실
케이블TV
부대서비스
주차장
연회장
세미나실
레스토랑
커피숍
미팅룸
최신이용후기   모든 이용 후기 보기
Gue***** [2017-07-19 23:52:53]
7월 10일에 숙박하였는데, 위치는 운하 바로 앞이라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룸에서도 운하가 보이는 방을 배정해줘 야경을 감상하기에도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조용한 호텔이었고, 여행안내서에 나와있는 곳들이 근처에 모두 있어 식사와 쇼핑하기에도 안성맞춤이었어요. 아쉽게도 조/석식을 할 기회가 없어 음식맛은 어떤지 말씀드리기 어렵네요... 그렇지만 바로 근처에 회전스시집, 가마보쿠, 야끼니쿠, 징기스칸요리, 이자카야, 맥주집 등등 있어 식사 해결하기에 어려움은 없었어요. 오타루에서 숙박할 예정이라면 강추입니다! 저도 우선 올 겨울에 다시 한 번 갈 예정입니다. 아~ 벌써 마음은 그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