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TOP
> 숙박

이전 이미지 보기

다음 이미지 보기

아라이료칸 - 新井旅館  1:1 문의

슈젠지의 역사를 자랑하는 아라이료칸

숙박
시즈오카현 〉 슈젠지
등급
료칸
객실수
25개
대표전화
0558-72-2007
맵코드
116 186 047*33
주소
静岡県伊豆市修善寺970
홈페이지
http://arairyokan.net/index.html
이용시간
체크인 PM3:00 체크아웃 AM11:00
공지사항
예약시에는 필히 예약약관 및 취소규정을 자세하게 보신 후 예약해 주십시오!
혜택
적립

상세 검색

상세검색
숙박일 객실수 성인 소인인원
호텔 소개


[소개]

-문화와 예술, 전통을 모두 체감할 수 있는 고품격 료칸, 아라이료칸. 메이지 5년에 창업한 아라이료칸은 이즈 최대의 온천지인 슈젠지온천에 세워진 1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유서 깊은 료칸으로, 사철을 느낄 수 있는 정원을 가진 전통 일본 료칸이다. 특별실 및 준특별실 등 15개 동이 국가 유형문화재로 등록되어있다. 노천온천 코보레비노유에서 낮에는 나뭇가지 사이로 비추는 햇살을 느끼며 온천을 즐기고, 밤에는 하늘 가득히 쏟아져내릴 듯한 별빛을 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서화전시실에서는 일본 근대 미술의 거장인 요코야마 타이칸의 작품과 일본 역사화의 대가인 야스다 유키히코의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일본의 전통문화를 즐기고자 하시는 격식 있는 분, 사철 아름다운 노천온천을 즐기고자 하는 분, 문화재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포함하여, 일본 전통 료칸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자 하시는 부부, 연인, 가족, 친구끼리의 여행에 적격인 고품격 료칸이다.


[객실안내]

- 화실 28실(욕실 포함된 객실은 12실). 일부 객실은 와이파이가 사용 가능. 전실 TV, 냉장고, 냉난방 설비가 갖추어져 있으며 유료 음료가 비치되어있음.

 

▶카스미 동(등록문화재) 2실 : 10조~14조

 

▷츠키 동(등록문화재) 3실 : 8조~10조

 

▶아야메 동(등록문화재) 4실 : 10조+3조

 

▷유키 동(등록문화재) 4실 : 10조~

 

▶하나 동 4실 : 8조~

 : 2009년 미슐랭 그린 가이드에서 하나동의 객실에서 보이는 죽림이 별 두개를 획득

 

▷키리 동(등록문화재 준특별실) 4실 : 9조~

 

▶요시노 동(등록문화재 특별실) 요시노 객실 1실 : 12조+10조

 

▷요시노 동(등록문화재 특별실) 타츠타 객실 1실 : 14조+10조

 

- 요금 안내 : 1박 2식 1명 당 요금(서비스요금 포함, 세금 별도), 시즌, 공휴일, 토요일, 특정일, 요리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온천안내]

- 모든 온천은 쿠카이 대사와 흥법대사의 전설이 담긴 원천에서부터 끌어오고 있으며, 시기에 따라 원천의 온도가 높아질 경우 온도를 조정하기 위해 가수하기도 하나 순환하여 사용하지는 않음. 무색투명하고 ph8.5의 알칼리성 단순천으로 미인의 온천으로 불릴 만큼 피부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오십견, 만성소화기병, 병후 회복기, 피로회복 등에 효과가 있음. (청소시간을 제외한 24시간 이용가능)

 

- 아마히라 대욕당 : 등록문화재로 지정된 곳으로 1934년 건축된 건물로 전부 노송나무(히노키)로 만들어진 것으로는 일본에서 유일한 대욕당. 욕조 가장자리는 거대한 이즈석을 조각하여 사용.

 

- 아야메탕 :  연못에서 헤엄치는 잉어를 볼 수 있는 욕조가 있음.

 

- 노천온천 : 정원에 있는 노천온천인 코모레비노유는 가을에는 단풍을 즐길 수 있음. (혼욕 불가, 남녀 시간을 교대하여 사용)

 

- 가족탕 및 비와코탕 : 현재 공사중으로, 사용시에는 예약이 불가능하고 비어있을 때 안 쪽에서 문은 잠가 단독으로 사용 가능. 무료.

 


[식사안내]

- 이즈의 계절 재료를 사용한 고급 카이세키요리. 식사는 이즈의 자연에서 가져온 재료로 쿄풍 카이세키 요리로 방에서 천천히 드실 수 있습니다. 희망하시는 분에 한하여 테이블 세팅 가능. 코스로 나오는 요리들은 따뜻한 것은 따뜻한 채로, 차가운 것은 차가운 채로 느긋하게 음미하실 수 있습니다. 세금 별도.

 

- 점심 : 12:00부터 15:00까지. 점심 플랜에서는 노천온천인 코모레비노유의 이용이 불가함.

 

- 석식 : 18:00/ 18:30/ 19:00부터 20:00까지. 아라이카이세키에서 2000엔 플러스로 아라이특선카이세키으로, 4000엔 플러스로 이와이카이세키로 변경 가능.

 

- 그룹플랜 : 회의, 동창회 등 8인 이상의 식사. 입욕 불가. 요리 내용이나 음료는 상담 후 결정.

  점심 카이세이 5000엔, 아라이카이세키 8000엔.

  석식 카이세키 8000엔, 아라이카이세키 11000엔.


[기타 서비스]

- 문화재 가이드 : 국가 등록 유형문화제가 많은 아라이료칸에서는 문화재 가이드의 안내를 통한 견학이 가능

 

- 서화전시실 : 일본 근대 미술의 거장인 요코야마 타이칸의 작품과 일본 역사화의 대가인 야스다 유키히코의 작품을 월별로 바꾸어 가며 전시

 

- 실내온수풀 : 여름 한정

 

- 연회장 : 120조(무대설비 있음)/ 50조/ 30조 크기의 연회장이 각 1실 있음

 

- 정원 : 3000평, 료칸 옆을 흐르는 카츠라가와를 포함한 호화로운 일본정원

 

- 와타리바시 : 료칸 내의 건물을 잇는 다리로 등록문화재

 

- 무료 탁구대 : 프론트에서 접수

 

- 매점 : 아라이료칸 오리지널 상품부터 이즈의 특산품이나 시즈오카 전통공예품 등을 판매. 영업시간 8:00~18:00

 

- 주차장 : 투숙객 무료로 이용 가능

교통안내

[공항에서 소요시간]

- 나리타 공항 : NEX(나리타 익스프레스) 탑승 후 도쿄 역 또는 신주쿠 역에서 하차. (이후 아래 안내에 따라 기차나 버스를 이용)

- 시즈오카 공항 : 시즈오카(静岡) 역까지 버스로 이동. 시즈오카 역에서 미시마(三島)까지 신칸센(新幹線) 또는 도카이도 혼센(東海道本線)을 이용하여 슈젠지(修善寺) 도착. 이후 슈젠지 온천장(修善寺温泉場)까지 버스로 7~10분 소요.


[버스]

- 도쿄~슈젠지온천 : 토카이버스(東海バス) 신주쿠역 서쪽 출구 35번 승강장(新宿駅西口35番乗り場)에서 승차~슈젠지 온천장(修善寺温泉場)에서 하차


[기차/지하철]

-특급 오도리코 호(特急 踊り子号)로 도쿄(東京)승차~슈젠지(修善寺) 역에서 하차(2시간 7분 소요), 슈젠지역에서 슈젠지 온천장까지 버스로 7~10분 소요. 도보 3분.

-신칸센 코다마 호(新幹線 こだま号)로 도쿄(東京)승차~미시마(三島)에서 하차(1시간 소요), 이즈하코네철도(伊豆箱根鉄道)로 미시마에서 슈젠지까지 30분 소요, 슈젠지역에서 슈젠지 온천장 정류장까지 버스로 7~10분 소요. 도보 3분.


[자가용]

-토메이(東名) 고속도로 또는 신 토메이(新東名) 고속도로에서 하행방면~누마즈(沼津)IC 또는 장선 누마즈(長線 沼津)IC~이즈종관도(伊豆縦貫道), 이즈중앙도(伊豆中央道), 슈젠지도로(修善寺道路)경유로 약 30분, 국도 136호선으로 슈젠지 약 40분


[송영 서비스]

- 별도로 없음

객실서비스
전화기
냉장고
팩스기
TV
DVD
인터넷
욕조
샤워실
부대서비스
주차장
연회장
실내수영장
커피숍
미팅룸
온천
최신이용후기   모든 이용 후기 보기
Gue***** [2019-04-10 13:22:07]
1. 시설 : 전통적인 목조 건물의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삐걱삐걱 거리는 소리와 함께 오래전 추억이 되살아 납니다. 하지만, 그 소리때문에 윗층에서 일찍부터 움직이는 사람이 있으면 새벽에 잠을 설치기도 합니다. 목조건물 전체가 문화재로 등록되어 있는 멋진 료칸입니다. 다만, 목조건물의 특징상 방에 샤워시설이 전혀 없고, 화장실과 손씻는 공간만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약시에는 샤워시설이 있다고 생각하며 클릭을 했는데, 결국 없는 방이었고, 목조건물이라 샤워시설을 만들수도 없긴 합니다. 온천시설이 잘 되어 있어 샤워시설이 필요없긴 합니다.
2. 식사 : 일단 가이세키는 무척 실망스럽습니다. 제가 묵었던 날엔 약간의 회와 생선요리(찜, 스튜등) 일색이어서, 정말 먹기 힘들었고, 육고기는 한조각도 없었습니다. 처와 20대 중후반인 딸들도 중간쯤 먹다가 도저히 맛없어서 못먹겠다고 할 정도였습니다. 나름 많은 료칸을 다녀봤지만, 식사는 제일 실망스러웠습니다. 어찌보면 진정 일본스러운 식사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저는 식사 관련해서는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은 료칸입니다. 식사가 맛있는 료칸이 최고입니다.

주변 숙박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