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사가공항 셔틀버스
> 료칸/리조트

이전 이미지 보기

다음 이미지 보기

모미지야 - もみぢ家本館 高雄山荘

교토 타카오의 산속에 둘러싸여있는 100년 역사의 흔적이 남아있는 전통료칸

료칸/리조트
간사이 〉 교토
등급
료칸
객실수
23개
대표전화
075-871-1005
맵코드
7 786 245*44
주소
京都府京都市右京区梅ヶ畑高雄
홈페이지
http://www.momijiya.jp/
이용시간
체크인 PM3:00 체크아웃 AM10:00
공지사항
예약시에는 필히 예약약관 및 취소규정을 자세하게 보신 후 예약해 주십시오!
혜택
적립

상세 검색

상세검색
숙박일 객실수 성인 소인인원
호텔 소개

[소개]

-단풍으로 유명한 자연의 아름다움이 넘쳐나는 타카오의 모미지야는 사계와 융합하는 순화풍의 구조로 지어졌으며, 여유롭게 산촌의 풍정을 즐길 수 있다. 교토 타카오의 산속에 둘러쌓여 100년 역사의 흔적이 남아있는 모미지야에는 키요타키의 맑은 물이 졸졸 흘러내리는 시냇물 소리가 먼 곳에서 들려오며, 유명한 절 진고지(神護寺)로부터의 맑고 깨끗한 공기에 둘러싸여있다. 계절의 온화한 변화는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느끼게 하며, 고요함과 민간풍격이 멤도는 순화풍의 객실에서 깊이있는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진고지(절)와 키요타키강을 연결하는 전용다리를 지나면 키타야마 삼목과 아름다운 꽃들에 둘러싸인 모미지야의 별관 카와노안이 자리하고 있다. 별관 카와노안은 키타야마 삼목으로 만들어진 전통 일식공간으로 산촌의 향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객실안내]

-모미지야의 객실은 10조, 8조의 화실이 중심이며, 3층건물로 되어있다. 2층에는 전망온천과 노천온천인 “소라노유”와 반노천온천인 “야마노유”가 있다. 앞에 펼쳐진 창으로부터는 신록에서 단풍에 이르기까지 각 시즌마다 다양한 경치를 즐길 수 있다. 겨울에 펼쳐지는 은세계는 특히 아름답다.


▶본관화실8조(계곡전망) : 본관에 위치한 다다미 8조크기의 객실로 계곡을 전망할 수 있다.


▷본관화실10조(계곡전망) : 본관에 위치한 다다미 10조크기의 객실로 계곡을 전망할 수 있다.


▶본관화실8조(도로전망) : 본관에 위치한 다다미 8조크기의 객실로 도로 측에 위치해 있다.

 

▷본관화실6조(도로전망) : 본관에 위치한 다다미 6조크기의 객실이며, 도로 측에 위치해 있다.

 

▶본관화실10조+8조 : 본관에 위치한 다다미 10조+8조크기의 객실이다.

 

▷별관10조화실 : 별관에 위치한 다다미 10조크기의 객실로, 객실 내에 샤워부스는 없으므로 공동욕장이용 혹은 전세탕(45분

2,160엔.사전예약)을 이용해야 한다.

 

▶별관 개인전용노천온천포함 10조화실(야마시로/야마토) : 별관에 위치한 다다미 10조크기의 객실에는 개인전용 노천온천이 포함되어 있다. 모던한 객실로부터 정원을 조망하고, 화(和)의 공간과 자기노천온천을 즐길 수 있다.

 

▷별관 개인전용노천온천포함 화양실 : 별관에 위치한 다다미 6조+침대룸으로 구성된 객실로 개인전용 노천온천이 포함되어 있다. 일상에서 벗어나 조용하고 한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별관 개인전용노천온천포함 6조화실 : 별관에 위치한 다다미 6조크기의 객실로 개인전용 노천온천이 포함되어 있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별관 개인전용노천온천포함 별채객실

   -아사기리 : 화실2칸으로 되어 있는 별채객실로 개인전용 노천온천이 포함되어 있는 객실이다. 객실 및 노천온천에서는 사계절의 변화를 조망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호토토기스 : 화실6조+4.5조+트윈침대룸으로 구성되어있는 별채객실로 개인전용 노천온천이 포함되어 있다. 노천온천 및 테라스 등이 있어 자연에 파묻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식사안내]

-모미지야 료칸의 요리는 전통적인 기법으로 만들어졌으며 사계절의 맛을 음미할 수 있다. 봄에는 죽순, 산나물 등 봄새싹과 꽃으로 단장된 요리, 여름엔 천연은어, 아마고,사와가니 등 시원한 강변에서 즐길 수 있는 명품요리, 그윽한 가을에는 송이버섯, 밤, 갯장어 등 바다의 은혜를 받은 가을의 우아함이 담겨있는 요리, 겨울에는 멧돼지고기나베 등 따끈따끈한 요리 등을 즐길 수 있다.
-식사는 키요타키 강 위에 지어져있는 유카자시키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석식 : 카이세키요리(18:00~19:00 , 15분 간격으로 이용가능)

-조식 : 화정식(8:00~9:00, 15분 간격으로 이용가능)

 

[온천안내]
-본관에는 반노천온천 "야마노유"와 "소라노유"가 있으며, 4~5명정원의 작은 온천이다.

-본관 가족온천 : 노천온천 "츠키노유","호시노유" - 계절에 따라 바뀌는 자연의 아름다운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온천이다.

-별관에는 반노천온천 "키타야마노유"와 "미야마노유"가 있으며, 4~5명 정원의 작은 온천이다.

-본관 및 별관 전세탕 (아타고노유)유료 이용가능. 정원 2인. (당일 체크인 순으로 예약가능함, 사전예약불가능)

※본관 및 별관 반노천온천 이용시간 : 체크인~23:00, 6:00~9:30

※본관 및 별관 전세탕 이용시간: 15:00 , 16:00, 17:00, 20:15, 21:15



[기타 서비스]

-티라운지, 유선 LAN 이용가능(티라운지 옆에 설치되어 있음)

교통안내

[공항에서 소요시간]

-칸사이 공항에서 약 1시간 30분


[버스]

-JR교토역앞 승차장(중앙입구에 바로있음)에서 JR버스를 이용하여 야마시로 타카오(山城 高雄)에서 하차. 약 50분 소요

-시죠카라스마(四条烏丸)역에서 교토시버스 8번을 이용하여 야마시로 타카오(山城 高雄)에서 하차. 약 50분 소요


[기차/지하철]

-오사카역에서 교토역까지 JR교토선(京都線) 신쾌속(新快速)으로 약 27분 소요

-나라역에서 교토역까지 JR나라선(JR奈良線) 신쾌속(新快速)으로 약 46분 소요

-교토역(近鉄京都駅)에서 JR사가노선(JR嵯峨野線)을 이용하여 JR사가노 하나조노역(JR嵯峨野線花園駅)에서 하차


[택시]

-하나조노역에서 택시로 약 10~15분 소요

-JR교토역에서 택시로 약 30분 소요


[송영서비스]

*무료 송영서비스 있음(사전예약제)

우즈마사 텐진가와(太秦天神川)역->15:00 / 16:00 / 17:00 

 (1번출구 데일리 야마자키 편의점 앞에서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

 하나조노(花園)역 -> 15:10 / 16:10 / 17:10 

(출구는 하나입니다. 출구나오셔서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11월은 지하철 우즈마사 텐진가와역 16:00 / JR하나조노역 16:10만 운행합니다.

*체크아웃 후 모미지야 출발 하나조노/텐진가와 행  송영서비스 (체크인 시 예약가능)

-별관  9:15 / 10:15

-본관  9:20 / 10:20

객실서비스
전화기
냉장고
TV
비디오
인터넷
욕조
샤워실
부대서비스
주차장
맛사지
라운지
온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