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 4G LTE Wi-Fi
  • 일본유심
  • 일본전국 렌트카 예약
  • 일본전국 패스예약
  • 여행자 보험센터
  • 큐슈의 인기 1일투어
이전 사이트 바로가기
> 게시판 > 료칸/호텔 리뷰

료칸/호텔 리뷰

글쓰기

지역 선택
호텔 선택
별점 선택
총 1,393 건 1/140 Page
  • on*****@kaif.or.kr

    [2017-03-24 09:40:03]

    우레시노쇼엔

    우레시노IC에서 가깝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저녁은 스키야끼 정식으로 선택했는데, 어찌나 양이 많던지 놀랐습니다. 나카이상이 한국어를 매우 잘 하시는 분이라 아주 편한 시간이었네요. 조금 아쉬웠던 점은 실내 온천이 포함된 방이었는데, 온천수가 나오는 탕이 한 명 이상 들어가기는 어려운 크기였습니다. 그리고, 밤에 여성 노천탕에는 벌레가 떠다녀서 여자친구가 혼비백산했다고 하더군요. 저의 경우에는 남성 노천탕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편하게 쉬었습니다.
  • ju*****@naver.com

    [2017-03-23 22:27:24]

    코토노카신

    키타큐슈에서 렌트를 이용하여 찾아간 료칸~~맵코드를 찍고 갔지만 찾기가 어려웠습니다.(다른분들의 블로그를 봤다면 훨씬 더 찾기 수워했을 것입니다.) 저는 사쿠라방에서 1박을 하였으며, 사진상보이는 시설과 백프로 일치하며, 개인적으로 매우만족스런 온천이었습니다. 총 3개의 노천탕 중 1개만 이용했지만 개인탕이 너무나 만족스러워 굳이 노천탕을 사용하지 않아도 될 정도였습니다. 가와세끼의 경우에도 1인분이라 하기에는 너무 많은 양을 주어 당황하였고, 맛도 무난하였습니다. 다음에도 다시한번가고 싶을 정도의 료칸이었습니다. 직원분들또한 매우 친절하였습니다.
  • Gue*****

    [2017-03-23 15:46:29]

    스기노야

    휴쿠오카 공항에 16:50분 도착예정입니다. 버스를 이용해서 갈 예정인데요 인원은 4명인데 아무래도 저녁식사시간이 늦을 것 같은데 첫날 좀 늦게 식사를 할 수 있게 해 주시나요

    [2017-03-23 18:20:31]

    안녕하세요^^ 스기노야 료칸은 석식제공이 19시가 마지막 스타트시간입니다. 공항출발하여 2시간정도 소요되기때문에 식사가 어렵습니다...참고부탁드립니다. 여기는 호텔리뷰 게시판입니다. 문의는http://www.ryokanclub.com/cmm/?BD_CD=QNA 게시판으로 부탁드립니다.

  • tw*****@naver.com

    [2017-03-23 11:39:58]

    묘토쿠

    묘토쿠 료칸 지난주에 다녀왔는데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 온천탕도 기대이상이었고 식사도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머문 1박 2일 동안 저희포함 2팀밖에 없어서 왔다갔다 3곳인 온천탕 쓰는데 전혀 문제 없었구요 물온도도 적당하고 물도 깨끗하고 탕도 넓직하니 마음에 들었어요 역에서 전화드리니까 제 시간에 데리러 와주시고 또 역까지 데려다 주시고 남편과 함께 한 여행이었는데 가족들과 함께 오고 싶었어요 ^^

    [2017-03-23 18:11:26]

    안녕하세요 료칸클럽입니다^^ 묘토쿠는 신설 료칸임에도 불구하고 숙박하시는 모든 손님들이 칭찬하실 만큼 인기가 많은 료칸이랍니다! 고객님께서 묘토쿠의 서비스를 비롯 해 식사, 온천까지 전체적으로 모두 만족스러우셨군요! 고객님에 ^^ 소중한 리뷰 감사드리며 다음번에도 저희 료칸클럽을 이용 해 주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en*****@naver.com

    [2017-03-22 11:35:11]

    카에데노쇼자

    2017년 3월 19~20일 다녀왔어요. 히이라기방이었구요~ 친구와 둘이 다녀왔는데 객실도 넓고 료칸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좋았어요. 객실내 일반탕도 뜨거우니 좋고~ 노천탕은 기대이상으로 넓어서 놀랐어요. 작은방이라서 작을줄 알았는데 4명은 들어갈수있을것 같았어요. 카이세키 요리도 저는 맛있게 잘 먹었구요! 객실내 세면도구나 비품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송영서비스도 너무 좋았고 짐도 무거웠을텐데 다 들어서 옮겨주셨어요! 하루만 있던것이 너무 아쉽고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그땐 하루말고 이틀이상 있고싶어요~

    [2017-03-22 18:43:47]

    안녕하세요, 카에데노쇼자료칸의 경우 서비스와 객실 및 료칸의 분위기로 인해 재방문이 그치지 않는 인기의 료칸이랍니다! 그렇지만 객실이 많지 않아 낙담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친구와 우정여행으로 다녀오셨네요^^ 히이라기 객실은 8조와 6조의 두 개의 객실로 되어 있어 생각보다 넓다고 느끼신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도 다시 방문하실 적에도 좋은 료칸으로 안내해드리는 료칸클럽이 되겠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내어 후기를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Gue*****

    [2017-03-20 23:05:25]

    후키노야

    크게 유명하지 않은 곳이라 솔직히 조금 걱정했는데요ㅎㅎ 아늑하고 조용하고 친절하고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저희가 인원이 많았었는데도 2층짜리 집을 다 쓸 수 있어서 정말 자리 부족함없이 지내고 왔구요~ 방에서 보는 뷰도 좋고 음식도 나쁘지않고 뭐하나 빠지지 않는 곳이었습니다~ 굳이 단점을 찾자면 송영서비스가 안되는것인데 길이 워낙 쉬워서 걸어다녀도 좋을 듯 했어요 ㅋㅋ 각자 입맛대로 ㅋㅋ족욕도하고 방에서도, 밖에 나가서도 온천을 즐길 수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입구에 정원도 잘 꾸며져 있어 지나갈때마다 기분이 좋았고 비치된 샤워용품 마저도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유후인 방문 기회가 있다면 꼭 다시 가고싶어요~

    [2017-03-21 19:19:08]

    안녕하세요, 후키노야 료칸은 아직 많이 유명세를 타지 않은 료칸인데요, 그래서 더욱 조용하게 휴식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비록 송영서비스는 없지만, 천천히 유후인의 거리를 둘러보면서 이동해보시는 것도 하나의 추억일 듯 하네요^^ 인원이 많으셨다면, 유메야나 하나야 객실을 이용하셨을 것 같은데요 후키노야 료칸은 가족여행에 최적합된 료칸이랍니다~ 객실이 넓은 것 뿐만 아니라 온천도 포함되어 있고, 료칸 내부에도 다양한 가족탕과 족욕탕이 있어서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다음에 다시 후키노야료칸을 찾으실 적에도 도움이 되어드리는 료칸클럽이 되겠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내어 후기를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Gue*****

    [2017-03-20 14:42:04]

    하나노야도 후쿠야

    아시노호수가 보이는 살짝 가파른 언덕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체적인 규모는 아담한 료칸입니다만, 제가 머무른 방은 하나이마리(202호실)로, 방 크기가 상당히 넓었습니다. 직원분들이나 숙박객들이 바쁘게 오가는 분위기가 아닌지라, 매우 여유롭고 담백한 정감있는 서비스를 받았다고 생각됩니다. 후쿠야의 가이세키 요리는 멋이나 화려함보다는 소박한 정성이 느껴지는 식단이라고 느꼈습니다. 제가 식사 시간이 좀 긴편인데요, 료칸 자체의 분위기가 느긋하여 매우 편안한 상태로 식사를 하였습니다. 객실수가 적어서 그런지 정말 조용합니다. 주변 역시 매우 정적인 분위기 입니다. 고요하고 차분한 곳을 찾으신다면 추천 드립니다. 가격이 높은편이라 처음에 망설였습니다만, 재방문을 고려할만큼 좋은 휴식이였습니다.

    [2017-03-21 19:16:55]

    안녕하세요, 후쿠야 료칸의 경우 객실에 노천온천이 포함되어 있고 10조와 8조 객실이 같이 붙어 있는 넓은 객실로 안내되고 있는 료칸입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여유롭고 한적한 서비스를 받으면서 휴식을 즐기신 것 같아 안내해드린 저희도 기쁘답니다. 가이세키 요리의 경우 겉으로 보이는 화려함보다 소박하지만 정성이 담긴 요리에 감동하셨던 것 같습니다. 재방문을 고려하실 만큼 좋은 휴식을 즐기셔서 다행입니다^^ 다음번에도 좋은 추억을 선사해드릴 수 있는 료칸클럽이 되겠습니다.

  • sg*****@hanmail.net

    [2017-03-20 10:59:58]

    와레모코

    2월에 와레모코를 다녀왔습니다 ^^ 그동안 료칸을 이곳 저곳 바꿔서 다녀왔는데요 가장 만족도가 높은 곳이었습니다. 블로그에서 룸컨디션에 대해 언급한 곳이 있어 내심 걱정했었는데요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내탕1, 노천탕 2곳으로 모두 개인별채에 있었구요 노천탕에서 보는 유후다케는 정말 예뻣습니다. 먹고 자고 먹고자고 정말 천국이었어요. 식사에 나오는 소고기와 닭고기는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셨는데 일어를 전혀 못하는 저와 엄마였지만 너무 즐겁게 해 주셨어요 ^^ 2100엔 추가로 1시간 더 즐기다 나왔는데 유후인에서 상점가 쇼핑이 주 가 아니라면 이것도 좋은 방법 같습니다. 또 중국인 직원이 다수 있었는데요 중국어를 조금 하실수 있다면 영어와 중국어로 직원분과 의사소통에 큰 문제가 없을꺼 같아요 참고하셔용

    [2017-03-21 19:14:02]

    안녕하세요~와레모코 료칸의 경우 객실이 많이 없는 소수의 객실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료칸이랍니다^^ 그래서 그런지 고객님께서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드셨을 것 같습니다! 료칸에 숙박하시는 이유가 바로 여유롭게 즐기는 하루인 것 같은데요, 제공하는 음식을 먹고 온천욕을 즐기고 여유롭게 하루를 즐기는 것이 바로 천국이지요! 비록 언어가 다르지만 친절한 서비스로 언어장벽을 뛰어넘어 좋은 추억을 만드신 것 같아 다행입니다^^ 소중한 시간을 내어 후기를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s2*****@naver.com

    [2017-03-20 10:16:21]

    오야도 고린카

    친구가 다녀오고 강추 해서 갔는데 진짜 좋았어요! 첨에 캐리어 끌고 찾는데 오래걸려서 늦은 시간에 체크인하고 긴린코 보러간다고 하니 자전거를 빌려주셔서 씽씽 유후인을 돌아다녔어요! 서비스로 주신 사케를 온천에 동동 띄워놓고 있으니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혼자가도 아주 굿굿~~ 다음엔 부모님모시고 오려구요! 하나아쉬운점은,구글맵으로 찾았는데 힘들어서 일본분이 찾아주셨어요ㅜㅜ 짐 많으시면 돌아갈땐 택시로ㅎㅎ

    [2017-03-21 19:08:46]

    안녕하세요~ 고린카 료칸은 항상 좋은 리뷰가 많이 달리는 료칸 중 한 곳이랍니다^^ 처음 료칸을 찾아가시는 분들의 경우 택시를 이용해서 가시는 경우가 많은데 고객님께서는 걸어서 이동하셨는데요, 고즈넉한 유후인의 풍경을 즐기면서 가셨을 것 같네요~ 온천욕을 즐기실 때 사케를 둥둥 띄워놓고 하면 정말 천국이 따로 없지요!! 다음에 부모님들과 함께하실 적에도 도움이 되어드리는 료칸클럽이 되겠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내어 후기를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my*****@humetro.busan.kr

    [2017-03-16 17:13:24]

    유후인 야마모미지

    위의 글 로그인안하고 글남겼더니 게스트로 뜨네요. 수정도 안되고..... 별점도 다시 올립니다.

    [2017-03-16 19:07:19]

    네, 료칸에 고객님의 의견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