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이전 사이트 바로가기
> 게시판 > 료칸/호텔 리뷰

료칸/호텔 리뷰

글쓰기

지역 선택
호텔 선택
별점 선택
총 2,026 건 1/203 Page
  • an*****@nate.com

    [2018-05-21 10:05:59]

    큐슈>유후인> 호테이야

    성인 6명 아이 2 대가족이 숙박하였습니다. 대가족이 함께 주변에 방해받지 않고 머물곳을 찾다가 독채로 이루어진 이 곳을 추천받아 선탁했는데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한국인 직원분들도 계시고 각 방마다 전담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아주 편한 숙박을 할 수 있었고 일본 특유의 친절함으로 매우 기분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저녁 식사 후 로비(?)에서 마시는 사케 한잔과 직접 튀기는 팝콘의 경험, 그리고 무엇보다 쉽게 볼수 없던 반딧불이를 정말 원없이 보았습니다! 어른들을 위한 여행이었는데 아이들에게도 특별한 추억이 된것 같아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2018-05-21 18:07:39]

    고객님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호테이야 숙박 하셨네요. 가족분들과 좋은 추억 많이 남기고 오셨나요? 
    별채 타입으로 되어있어 가족 분들만 사용하시기 때문에 더 편안하게 쉬다가 오신 것 같아 저희도 기쁩니다. 
    반딧불 체험도 하셨군요! 대도시에서는 쉽게 보기 힘든 반딧불이라 아이들에게 정말 소중한 경험이었을 것 같습니다.

    료칸 또는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더욱 만족하실 수 있는 곳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 료칸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Gue*****

    [2018-05-20 19:01:50]

    큐슈>유후인> 유후인 센도우

    올해초 2월과4월에 두번이용한 료칸2월에 눈이와서 료칸클럽과 연결이되지않아서 석식을 못먹을까 걱정했지만 늦은체크인시간에도 식사를 할수있어서 감사드린다.그동안 큐슈지역온천여행을 많이다녔지만 센도우만큼 온천시설이 좋은료칸은처음이다. 가족탕이지만 t.v 시계 3명정도 해도되며 가족탕 시설이 너무좋아서 로텐부로는 이용하지 않았다송객들이 거의 싱글 여행 일본인들과 중국인들이 더 많았다 카이세키는 메인요리 종류가 많았다.일본에서먹은요리 는 와규가 더 기억에 남는다.스테이크는 기를기가 많아서 별로 카이세키는 가격대비 보통수준 메인요리가 많아서 ...위치 스탭들의 친절과 서비스수준 은 야스하보다 좋았다. 부지런한 여행객은 아침에 긴린코호수와 센도우료칸과 가장가까워서 굿! 송영서비스가 없어도 다른좋은점도 많았던 료칸이다 료칸부지는 크지않아도 중앙에 중정이있어 밤에 더 운치가 있었던 기억이난다.센도우료칸은 계열료칸이 8개나되는 대 규모료칸 이다 객실시설도 좋고 체크아웃하고 상점가를 구경하면서 유후인역 으로 올라오면 가격대비 훌륭한 료칸이다. 센도우도 유후산 료칸처럼 온천옆에 맥주 무료 자판기가 있어서 맥주 좋아 하시는분들은 굿! 료칸클럽 매니져님덕분에 좋은사설과 마음에드는 료칸의 스탭분들 일어가 부족해도 스탭분들이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언어의 장벽도 잊게 해주는료칸 ...... 네이브 블로그에 작년에 오픈한 료칸 쓰에노쓰 제제분이 운영한 료칸광고 상업적이지 않으면서 블로그 료칸광고 지금껏 본 광고중 제일 마음에 드는광고 였다. 어느분이 올렸는지 모르나 작년가을에 구로카네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일어실력이 부족해서 스테이크를 먹었는데 점심 메인코스는 치즈 함바그 스테이크 라고 함.. 유후인에서 고급료칸은 가보진않았지만 분위기는 긴몬코 유후인에서 더물게 타케가 많은 료칸 제가 좋아하는료칸은 객실수가 적은자쿠로 ...식사와 스탭들의 친절과 서비스가 기억에 남는료칸은 모리노 테라서 단점은 객실수에 비해 온천이 적은게 단점 유후인여행을 하면서 한번에 기억에 남는료칸은 모리노테라서 싱글로 간 료칸은 유후산료칸이다 기회가되면 자쿠로도 가보고 싶은곳이다 이즈반도의 일키나이즈보다 지쿠로가 더 미음에든다. 다가오는 22일에 가는 도요니쿠니도 벌써 기대가 된다. 예전에 랸퓨샤에서 식사와 커피를 마시는데 분위기가 생각나서 료칸클럽을 통하여 예약하게 된 료칸 예약해주신 김 석준 장 연희 매니져님 덕분으로 잘 다녀오겠습니다. (일본인들 료칸을 회사라고 호칭을 한다 . 료칸이 많아서 인지 우리는 흔히 온천딸린 숙박업소라 생각 하기쉬운데....) 감사합니다. 디음여행떄문의드리겠습니다. 료칸클럽 스탭분들 건강에 유의하십시요. ㅖ

    [2018-05-21 09:15:51]

    고객님,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센도우의 온천 시설과 서비스에 만족 하셨다니 다행입니다.료칸의 특징을 살린 자세한 후기를 써주셔서 다른 분들께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번역하여 료칸측에 전달 하겠습니다. 더운 날씨 건강에 유의하히고, 도요니쿠니 료칸도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앞으로도 저희 료칸 클럽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Gue*****

    [2018-05-18 22:39:03]

    큐슈>와키타> 난스이카쿠

    편안하게 쉬면서 온천을 즐기고 왔습니다. 비행기 도착시간으로 인해 무료송영버스 대신 일반버스를 타고 갔는데 1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숲이 울창한 한적한 마을 안에 있어 공기가 좋고 휴양하기에 좋았습니다. 내부 시설이 예쁘고 깔끔했습니다. 온천도 아주 좋았습니다. 식사는 매우 훌륭했습니다. 보기에도 먹기에도 좋고 서비스도 친절했습니다. 단점이라면 인근에 점심을 먹을만한 곳이 마땅치 않은 것입니다. 2박을 했기 때문에 근처 돌아보다가 점심을 밖에서 해결하려 했는데 시골마을이 인구감소 때문인지 사람이 없고 횡합니다. 걸어서 약 10~15분 거리에 편의점이 하나 있어서 도시락을 사다 먹었습니다. 1박만 하시는 분들이라면 점심 걱정을 안해도 되겠습니다.

    [2018-05-21 09:07:09]

    고객님 안녕하세요. 난스이카쿠 2박 다녀오셨군요! 공기 좋은 곳에서 편안하게 쉬고 오셨다니 다행입니다. 시설과 식사, 서비스까지 다 만족하셨다니 저희도 기쁩니다. 난스이카쿠는 숲 속에 있어 힐링할 수 있는 곳이라는 장점이 있는 반면에 편의 시설과는 떨어져있어 2박을 하셨다면 조금 불편하셨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료칸을 이용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고객님께서 더 만족 하실 수 있는 곳으로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jg*****@naver.com

    [2018-05-18 17:23:03]

    큐슈>유후인> 카에데노쇼자

    12월 17일~19일 쿠누기 방으로 1명 예약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2018-05-18 18:15:38]

    안녕하세요, 료칸클럽입니다. 

    12월 예약은 6월부터 받고 있으니, 6월에 다시 문의주세요.

    이 곳은 리뷰게시판입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문의게시판에 부탁드리며

    현 게시물은 1주일 뒤 삭제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게시판 바로가기 클릭!

  • Gue*****

    [2018-05-18 08:27:42]

    큐슈>유후인> 타츠미

    저녁상은 몇시에 준비가되나요? 저희가 내일 6시 체크인 예정인데 주말이라 교통상황이 여의치않으면 조금 늦어질것도같아서요

    [2018-05-18 09:09:24]

    안녕하세요, 료칸클럽입니다.

    료칸의 석식 제공은 고객님께서 도착하시는 시간에 맞춰서 준비해드립니다.

    타츠미 료칸의 마지막 석식 제공은 19시까지 체크인 해주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19시 이전까지 반드시 체크인 부탁드립니다.

    이 곳은 리뷰게시판입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문의게시판에 부탁드리며

    현 게시물은 1주일 뒤 삭제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게시판 바로가기 클릭!

  • Gue*****

    [2018-05-17 20:28:08]

    큐슈>대마도> 대마도 카미소

    내부 깨끗하고 전망이나 서비스는 최고 라고 말씀 드릴수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식사예약을 하지 않았을때는 나갔다가 들어오기가 불편하더라구요 료칸에서 예약하고 무척 만족한 대마도 여행이었습니다.

    [2018-05-18 09:05:22]

    안녕하세요, 고객님. 대마도 카미소에 다녀오셨군요! 최근에 대마도가 한국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곳이라 주말에 공실 확보가 어려울 정도로 대마도 카미소는 인기가 많은 료칸입니다.시설이나 서비스에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다음에 다른 료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꼭 저희 료칸 클럽을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Gue*****

    [2018-05-17 10:42:52]

    큐슈>유후인> 유후인 콘자쿠앙

    6세 미만의 자녀는 인원수 추가해야 하나요?

    [2018-05-17 11:20:58]

    고객님 안녕하세요. 료칸클럽입니다.
    6세미만의 자녀는 아동으로 추가 해주시면 됩니다. 
    이 곳은 리뷰게시판입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문의게시판에 부탁드리며 현 게시물은 1주일 뒤 삭제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문의게시판 바로가기 클릭!!

  • Gue*****

    [2018-05-17 01:19:45]

    큐슈>유후인> 묘토쿠

    직원분들 다너무 친절하시고 하나하나 다 웃는얼굴로 설명해주셔서 진짜 감사했어요ㅠㅠ! 지인들한테도 ㅊ천해주고 싪어요! 온천ㅁㄹ도 부들부들하고 너무좋습니다! 근데 제가 짐을 하나 두고온것 같은데 메일주소는 알수 없나요ㅠㅠ?

    [2018-05-17 08:32:58]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묘토쿠에서 편하게 숙박하신 것 같아 저희도 기쁘네요.

    주변 분들께 많은 추천 부탁드립니다.

    묘토쿠에 놓고 오신 물건이 있으시면 저희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물건인지, 숙박일, 숙박자명을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료칸에 연락하여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게시판 바로가기 클릭!

    앞으로도 저희 료칸클럽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ka*****@gmail.com

    [2018-05-16 13:37:00]

    큐슈>유후인> 유후인 호타루

    나만 알고 있고 싶은 비밀 같은 곳.. 정말 너무 대만족 했습니다. 이곳저곳 수소문 끝에, 료칸 클럽이라는 곳과 좋은 료칸에서 잘 쉬고가서 언어로 설명할 수 없는 무언가를 느꼈다고 해야할까... 특히, 료칸 클럽도 처음 이용해보는데 담당자님께서 지나칠 정도로 친절하셔서 좋은 기분으로 예약했다가 료칸 이용 후 대만족, 두배로 좋은 기분이 됐었습니다. 료칸 클럽에서 전화 상담해주셨던 여성 담당자분의 성함을 기억을 못하게되어 뭔가 죄송스럽지만 그분의 친절함이 없었다면 애초에 이곳에서 시작도 못했고, 호타루와의 인연도 없었지 않았을까.. 합니다. 호타루의 모든 분들이 친절하셨고, 하나하나 세심함가 배려, 이곳이 여윽시 일본이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제일 기억에 강렬히 남았던 분들은 두 분입니다만 제일 막내 직원처럼 보였던 분인데, 조식과 석식을 취식할때, 저희 테이블을 서포트 해주셨던 분입니다만 특징이라면, 귀여운 덧니가 있고 혼자만 다른 의상인 빨간색 의상을 입으셨던데 정말 친절함을 넘어서 배려와, 젊은 센스 너무 감사함을 느끼다 가는 것 같습니다. 또, 야심한 밤에 전자렌지 이용을 부탁드렸는데, 언어의 장벽으로 통화가 많이 힘들었는데도 끝까지 잘 도와주셨던 스님처럼 짧은 머리스타일의 남성분은 정말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외모가 좀 와일드하게 생기셔서 다소 긴장을 했습니다만 너무 친절하셔서 죄송함과 감사함이 같이 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흠잡을 곳이 없는 료칸입니다. 상상하던 이미지와 잘 매치됐고, 그 이상의 감동과 배려, 대접을 느꼈고 온천 물도 일반 물과는 다르게, 소문대로 미끌거렸습니다. (이것이 정말 신기하긴 했습니다) 너무 인기가 많아지면 사람이 너무 분벼서, 차후에 이용이 힘들어질까... 하는 불안감이 있었지만 그래도 너무 좋은 곳임을 숨길 수가 없었습니다. 료칸 클럽과 호타루에 감사함을 느끼고 왔습니다.

    [2018-05-16 18:51:59]

    고객님 안녕하세요. 자세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호타루에 다녀오셨군요!! 즐거운 여행 되셨나요? 호타루의 서비스와 온천 시설에 만족 하셔서 다행입니다. 

    호타루는 현재도 많은 분들이 다녀오시고 좋은 평을 받고 있는 료칸입니다. 

    이런 좋은 평들이 쌓여서 앞으로 더 인기 있는 료칸이 될 것 같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는 번역하여 료칸측에 꼭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료칸클럽의 모든 직원들은 항상 고객님께서 만족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노력하는 료칸 클럽이 되겠습니다. 

    다음 여행에도 꼭 저희 료칸클럽을 이용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go*****@naver.com

    [2018-05-16 11:11:16]

    큐슈>유후인> 유후인카제노모리

    19개월 아기 동반 가능한가요

    [2018-05-16 18:05:28]

    고객님 안녕하세요. 료칸클럽입니다. 
    유후인 카제노모리 아기 동반 숙박 가능합니다. 
    검토 후 예약 부탁드립니다. 유후인 카제노모리 예약 바로가기

    이 곳은 리뷰게시판입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문의게시판에 부탁드리며 현 게시물은 1주일 뒤 삭제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