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 일상에서의 탈출공간 료칸클럽닷컴
TOP
> 숙박

이전 이미지 보기

다음 이미지 보기

하코네 유신테이 - こころのおやど遊心亭  1:1 문의

사계절을 꾸며낸 창작 가이세키요리를 즐기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료칸

숙박
카나가와현 〉 하코네
등급
료칸
객실수
12개
대표전화
0460-85-5757
맵코드
57 191 793*71
주소
神奈川県足柄下郡箱根町湯本茶屋193
홈페이지
http://www.yushintei.co.jp/
이용시간
체크인 PM3:00 체크아웃 AM10:00
공지사항
예약시에는 필히 예약약관 및 취소규정을 자세하게 보신 후 예약해 주십시오!
혜택
적립

상세 검색

상세검색
숙박일 객실수 성인 소인인원
호텔 소개


[소개]

-하코네유모토 계곡길 안쪽에 위치해 있는 유신테이 료칸은 전 8실의 작은 료칸이다. 마음을 자유롭게 놀게하는 의미를 지닌 료칸의 이름대로 유신테이에서는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며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료칸 내에는 곳곳에 글(書) 작품을 전시해두고 있으며, 그 글들이 고객의 마음에 닿을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유신테이 관내에는 화(和)와 양(洋)의 기운이 흘러넘치며, 부드러움이 가득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로비동의 라운지 공간은 화(和)와 양(洋)을 융합한 예술적인 공간이다. 비일상적인 공간에서 일상에서 해방된 편안한 마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대절가족탕은 2007년 새로 리뉴얼하였으며, 요리 또한 계절별로 하코네의 풍미가 가득한 식재료를 이용하여, 매달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객실안내]

-전 객실 12실. 일반객실(8실)과 키사이안객실(4실)로 구성되어 있다.

 

▶일반화실 : 다다미 8~10조크기의 객실로, 창으로부터 하코네의 자연을 조망할 수 있으며, 고요히 흐르는 시냇물 소리가 들려오는 비일상적인 공간이다. 일본정서가 흘러넘치는 화(和)풍 객실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키사이안 사와라비객실 : 45.04평방미터크기의 화(和)의 정서가 가득한 화실타입의 객실로, 객실전용 노천온천이 포함되어 있다. 정원 3명.

 

▶키사이안 코하쿠객실 : 50.94평망미터크기의 객실은 다다미 8조+트윈침대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따뜻한 분위기가 가득한 화양실타입의 객실이다. 히노키로 만들어진 사각 객실전용노천온천이 포함되어 있다. 정원 2명.

 

▷키사이안 토키객실 : 57.19평방미터크기의 객실은 다다미 8조+리빙+트윈침대룸으로 구성된 화양실타입의 객실이다. 객실전용 히노키 노천온천이 포함되어 있다. 정원 2명.

 

▶키사이안 아이객실 : 54.30평망미터크기의 객실은 다다미 8조+리빙+트윈침대룸으로 구성된 화양실타입의 객실이다. 객실전용 히노키 노천온천이 포함되어 있다. 정원 2명.

 

[온천안내]

-유신테이의 온천성분은 알칼리성 단순온천으로 신경통, 근육통, 오십견, 피로회복 등에 그 효능이 있다.

-남녀별 노천온천(2) 및 실내온천(2) 1개소씩(시간별로 교대), 가족탕 (예약必)

-료쿠인노유 : 돌이 깔린 히노키온천과 노천 쟈구지온천으로 몸과 마음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용인원 4~5명

                  (이용시간 - 여성 15:00~22:00 / 남성 22:00~01:00, 04:00~09:30) 

-겟파쿠노유 : 돌로 만들어진 실내온천과 자연을 바로 가까이에서 느끼면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노천온천이다.

                  (이용시간 - 남성 15:00~22:00 / 여성 22:00~01:00, 04:00~09:30)

-가족탕(유료) : 1,680엔으로 최대 한시간까지 이용가능하다. 이용인원 3명.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이용시간 - 15:00~22:00 . 최대 한시간까지 이용가능) 


[식사안내]

-계절별로 하코네의 풍미가 가득한 식재료를 이용하여, 매달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1박 2식(석식/조식)포함

-석식: 가이세키요리, 조식: 화정식


[기타 서비스]

-마사지서비스(유료), 마작(유료)

교통안내

[공항에서 소요시간]

-하네다공항에서 약 2시간, 나리타공항에서 약 3~4시간 소요


[버스]

-하코네유모토역(箱根湯本駅)에서 순환버스 타키도오리행(循環バス滝通り行き)을 이용. 약 5분 소요


[기차/지하철]

-JR신주쿠역에서 사철 오다큐급행 로망스카로 하코네유모토역까지 약 1시간 30분 소요

-동경역(東京駅)에서 신칸선코다마(新幹線こだま)로 오다와라역(小田原駅)까지 약 40분 소요. 오다와라역(小田原駅)에서 오다와라급선(小田急線)으로 하코네유모토(箱根湯本駅)까지 약 16분 소요.

-하코네유모토역(箱根湯本駅)에서 도보로 약 18분 소요 혹은 택시로 약 5분 소요


[송영서비스]

-하코네유모토역(箱根湯本駅)에서 30분마다 송영버스가 있음(유료). 18:45까지 이용가능.

 

객실서비스
전화기
냉장고
팩스기
TV
세면도구
에어콘
정수기
욕조
샤워실
케이블TV
부대서비스
주차장
라운지
온천
최신이용후기   모든 이용 후기 보기
Gue***** [2018-08-18 12:50:14]
여기를 다녀온지가 몇년 됫네요. 2-3년전인듯.
일단 저녁 늦게 7시넘어서 간것 같은데 미리 전화해서 늦는다고 말하니 가이세키는 늦었지만 잘 나왔습니다. 근데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대중탕은..... 음 탕이 너무 작더라고요... 다른사람이 탕에 들어가 있으면 민망해서 못 들어갈 정도...
개인탕은 따로 돈을 받아서 안했고요.
방은 2층이었는데 방음 전혀 안됩니다. 옆방에 중국여자분 3명 있었는데 시끄럽게 말하는 소리도 아니고 조용히 말하는 소리인데 다 들리더군요.. 애인이랑 가시는분 방음안되니 조심하세요.
가격도 싸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분위기는 좋습니다. 아담하고.... 그렇지마..... 글쎄요.. 돈을 아끼고 고급스러운게 필요없고 료칸이 어떤곳인지 궁금한 대학생? 정도가 가는 료칸인것 같습니다.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