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TOP
> 숙박

이전 이미지 보기

다음 이미지 보기

류곤 - 温泉御宿 龍言  1:1 문의

에치고유자와의 명품료칸 류곤, 그 명성만으로도 충분히 감동이 전달되는 료칸

숙박
니가타현 〉 에치고유자와
등급
료칸
객실수
32개
대표전화
025-772-3470
맵코드
417 181 521*88
주소
新潟県南魚沼市坂戸山際79
홈페이지
http://www.ryugon.co.jp/
이용시간
체크인 PM2:30 체크아웃 AM10:30
공지사항
예약시에는 필히 예약약관 및 취소규정을 자세하게 보신 후 예약해 주십시오!
혜택
적립

상세 검색

상세검색
숙박일 객실수 성인 소인인원
호텔 소개

 

 


[소개]

-니가타의 명물온천 에치고유자와의 조금 더 깊숙한 곳에 있는 류곤료칸은 총면적이 15,000평이나 되는 대형료칸이다. 전체 부지중에 일본 정원이 4,000평이나 되어 숙박기간 동안 아름다운 류곤의 정원도 즐길 수가 있다. 1969년에 개업한 류곤료칸은 2009년 일본의 공영방송 NHK의 대하드라마 천지인의 촬영현장으로도 협조를 한 곳으로 일본 국내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총 객실은 32개, 노천온천과 실내온천 그리고 가족온천탕까지 에치고유자와 무이카마치 온천의 온천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니가타는 겨울이면 사람의 키를 훨씬 넘는 적설량으로도 유명하여, 설국이라는 이름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는데 특히, 겨울에 방문하는 깊게 쌓인 눈과 류곤의 조합은 어디에서도 본 적이 없는 훌륭한 장관을 만들어 내기도 한다. 니가타에 있지만 동경역에서 신칸센으로 1시간 40분 만에 이동을 할 수 있다는 교통의 편리함도 장점 중의 하나다. 한국내에서는 신혼여행 및 가족들만의 료칸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객실안내]

- 총 32실 : 본관과 별관 그리고 별채로 나뉘며 별관의 객실이 전망이 더 좋음

※ 객실전용 온천시설은 없음

 

▷본관 전 화실타입

  일반 타입: 10조(16.5㎡), 12조(19.8㎡), 18조(29.7㎡), 8조(13.2㎡)+화장대공간, 12조(19.8㎡)+화장대공간

  츠기노마(업그레이드) 포함 타입: 10조+4.5조+베란다

  화로 포함 타입: 일본식 화로가 포함되어있음, 객실은 업그레이드 객실보다 같거나 넓음

  복층 타입: 2층 타입

※ 조와 함께 나타나 있는 ㎡는 일본의 조에 대한 넓이만 나타냅니다. 객실의 전체크기를 나타내는 표시가 아닙니다.

 

▶별관

  큰 정원 측: 객실은 본관화실의 업그레이드 객실크기와 비슷하거나 넓고 류곤의 큰 정원을 향하고 있어 숙박기간 동안 일본정원을 감상할 수 있다.

  작은 정원 측: 객실은 본관화실의 업그레이드 객실크기와 비슷하거나 넓고 류곤의 큰 정원을 향하고 있어 숙박기간 동안 일본정원을 감상할 수 있다.

 

▷별채

  : 별채형식으로 이루어져 있고 일본 정통 차실이 포함되어있음, 전세노천탕도 포함되어있음 


[식사안내]

- 조식: 와정식, 석식: 카이세키 요리

  류곤의 명물로는 아유(은어)구이가 명품이며, 저녁식사의 밥은 직접 작은솥가마에서 지어진 구수한 니가타산 명물 쌀밥을 맛 볼 수 있다.

※ 조식과 석식 모두 객실내에서 식사를 하게 됩니다.

 
[온천 서비스]

- 노천온천: 남/여 각각 2곳, 실내온천: 남/여 각각 1곳

- 가족 및 거플전용 전세탕: 대(1곳),소(1곳)

  대: 40분 2000엔, 소: 40분 1000엔, 입욕시간: 06:00-10:00, 11:00-22:30

 

류곤의 온천은 나트륨 염화 온천이며 신경통, 근육통, 관절염, 오십통, 피로회복, 건강증진에 효과가 있다. 

 

[기타 서비스]

-매점 및 갤러리 운영

-차실 및 별도의 이자카야, 카라오케 운영

-정원 내에는 산책코스도 마련되어있다. 류곤의 정원을 시작으로 15,000평에 달하는 산책코스로 기분전화도 할 수 있다.

교통안내

[공항에서 소요시간]

- 하네다 및 나리타에서 이동이 용이함


[기차/지하철]

- 동경에서  죠에츠신칸센(上越新幹線)에치고 유자와역(越後湯沢)까지 1시간 10분, 호쿠호쿠선 무이카마치역(ほくほく線六日町駅)에서까지 30분, 하차후 송영차량으로 5분 


[송영 서비스]

- 무이카마치역에 도착 후 료칸으로 전화(대기 10분 전후)

  동경에서 차량으로 이동할 경우 3시간 이상 걸리기 때문에 신칸센 이용이 용이하며, 신칸센 차장밖 관광 및 에치고유자와의 로컬열차관광도 또 하나의 묘미이다.

- 동절기 (12월~3월) 에치고유자와역에서 무료 셔틀버스 1편 운행 (에치고유자와 15:30 출발 / 류곤 11:00 출발)

  ※ 셔틀버스는 사전예약제이므로 예약신청시 고객요청란에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현지 상황에 따라 운영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 반드시 사전에 운영여부와 관련하여  문의주세요. 

객실서비스
전화기
냉장고
TV
세면도구
욕조
샤워실
부대서비스
사우나
레스토랑
커피숍
맛사지
라운지
온천
최신이용후기   모든 이용 후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