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TOP
> 숙박

이전 이미지 보기

다음 이미지 보기

타키노야 - 登別温泉郷 滝乃家  1:1 문의

홋카이도 노보리베츠의 최고급 력셔리 료칸

숙박
북해도(홋카이도) 〉 노보리베츠
등급
료칸
객실수
30개
대표전화
0143-84-2222
맵코드
603 257 883*17
주소
北海道登別市登別温泉162
홈페이지
http://www.takinoya.co.jp/index.html
이용시간
체크인 PM2:00 체크아웃 AM11:00
공지사항
예약시에는 필히 예약약관 및 취소규정을 자세하게 보신 후 예약해 주십시오!
혜택
적립

상세 검색

상세검색
숙박일 객실수 성인 소인인원
호텔 소개

[소개]

폭포 소리를 들으면서 사색과 함께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노보리베츠의 고급 료칸 타키노야. 일본어의 "타키"라는 말은 한국어의 폭포란 뜻으로, 타키노야는 폭포의 집이란 뜻이 된다. 타키노야의 이름대로 료칸에서는 작은 폭포가 흘러 내려오는 모습을 바라볼 수 있으며, 온천을 하며 보내는 시간은 자연과 하나가 되는 기분을 느끼게 될 것이다. 또한 담화실에서는 천장까지 개방되어 있는 커다란 창으로부터는 시간의 흐름을 반영하고 있는 일본식 정원을 조망하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소중한 사람과 일생의 가장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객실안내]

-전 객실 30실. 양실, 화실, 화양실타입의 객실이 있으며, 각 객실은 DW, D, C, B, AW, AY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위트 노천온천포함 최고급 DW 타입 : 전 2실. 화(和)의 기품이 느껴지는 92m²의 공간에 식사전용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온천수를 흘려보내는 개인전용 노천온천이 포함되어 있다. 개방감있는 개인전용 노천온천에서는 24시간 언제든지 자유롭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력셔리 노천온천포함 D타입 : 전 10실. 83㎡크기의 화양실타입이 객실로, 우드데크가 있는 개방감있는 객실이다.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일상에서 벗어나 한가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력셔리 노천온천포함 C타입 : 80㎡크기의 화양실타입 객실로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산의 수목과 료칸의 정원의 두가지 아름다운 전경을 조망할 수 있다.

 

▷력셔리 B타입 : 전 3실. 31㎡크기의 양실타입 객실로 마치 고향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포근한 공간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력셔리 AW타입 : 전 6실. 65㎡크기의 화실타입 객실로, 개인전용 실내온천이 포함되어 있는 객실이다. 온천욕을 즐기며 사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

 

▷력셔리 AY타입 : 전 6실. 58㎡크기의 화양실타입 객실로, 개인전용 실내온천이 포함되어 있는 객실이다. 나무의 숨결이 느껴지는 따뜻하고 포근한 공간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온천안내]

-쿠모이노유(雲井の湯) : 15:00~22:00, 05:00~10:00

노천온천 쿠모이노유에서 눈에 확 들어오는 자연은 마치 한폭의 그림과 같은 마치 하나의 작품이다.

노보리베츠의 수목을 조망할 수 있는 최상의 온천장소로 신선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개방감있는 온천이다. 작품속에서 한적한 시간을 즐겨보자.

 

-지엔노유(地緣の湯) :  14:00~익일 09:00

노천온천 지엔노유에서는 대지의 힘을 한껏 받을 수 잇다. 지엔노유에서는 사계절의 변화와 수목의 모습을 지켜보면서 펑펑 땅에서부터

솟아오르는 온천에서의 휴식은 활력을 되찾아준다.

 

-지엔노유(地緣の湯) 대욕장 : 14:00~익일 09:00

지엔노유의 실내온천에서도 사계절의 변화를 감상할 수 있다. 풍부한 온천수는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해주며,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다. 

  

[식사안내]

-석식: 가이세키 요리, 조식: 화(和)정식 

 조식 : 7:30~9:00 / 석식 17:30~(최종 19:00~)

-석식 및 조식은 1층에 있는 식사처 "原生林"에서 이용

※ 못드시는 음식이나 알레르기가 있는 식재료가 있으면 예약 시 요청사항에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배려해 드립니다.

※ 료칸의 식사는 정해진 시간 외에는 제공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적어도 오후 6시까지는 체크인을 부탁드립니다. 더 늦어질 경우 예약 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식사처에서는 따로 주류 등의 반입이 불가하며, 이용시에는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타 서비스]

-룸서비스, 크리닝 서비스, 에스테, 맛사지, (골프, 낚시, 승마)등의 수배, 담화실, 연회장, 토산품점, 바(BAR)

교통안내

신치토세공항에서 타키노야까지 이동하기


[신치토세공항에서 노보리베츠온천까지]

① 버스로 이동하기

 신치토세공항출발 -> 노보리베츠역까지 토난버스 (道南バス) 고속 하야부사 호 (高速はやぶさ号) 탑승 -> 노보리베츠히가시 인터마에 정류장 하차 <登別東インター前> -> 노보리베츠 온천행 셔틀버스로 환승 -> 노보리베츠온센츄오 정류장 <登別温泉中央>하차 -> 도보로 이동 

 

② 전철로 이동하기

신치토세공항출발 -> JR미나미치토세역까지 이동 -> JR 노보리베츠역까지 이동 -> 하차 후 도보또는 택시 이용 

[클릭] 노보리베츠온천 주변 맵 PDF 다운받기

[클릭] 노보리베츠온천 가이드북 PDF 다운받기

 

[송영서비스]

송영 서비스 없음

 

[클릭] 노보리베츠 관광협회 한국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

 

객실서비스
전화기
냉장고
TV
인터넷
세면도구
에어콘
욕조
샤워실
부대서비스
주차장
사우나
연회장
세미나실
맛사지
라운지
온천
최신이용후기   모든 이용 후기 보기
Gue***** [2018-12-10 14:57:12]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간 타키노야는 여전히 친절하였습니다. 작년엔 임신한 상태로 가서 온천을 즐기지 못했는데, 올해엔 출산후라 온천물이 이만큼 좋은지 이번에 알았네요. 다만, 음식이 조금 짜서, 고혈압있으신 분들은 미리 말씀을 드려야 할것 같습니다. (그래도 참 맛있긴 합니다). 돌지난 아기랑 갔는데, 아기가 많이 울어서 조용한 료칸에 폐를 끼쳐서 조심히 다녀야 했지만, 그래도 직원들이 너무 이뻐해주어서 고마웠습니다.
갑자기 엔화가 떨어져서 좀 손해도 많이 봤지만, 타이밍 잘 맞춰서 예약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